- 포도씨는 자연물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물질 중 하나로, 포도씨의 일반성분은 지방질 20~30%, 단백질 10~15%, 무기질 2~3%, 탄수화물 3~6% 함유하며, 포도씨 추출물의 지방질의 주요지방산은 리놀레산(80~90%)인 불포화 지방산이지만 다른식물 추출물 같이 쉽게 산패되지 않는 것은 토코페롤이 다른 추출물보다 60~70배 정도 많이 들어 있어 아주 강한 항산화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토코페롤 보다 항산화력이 약 16.5배가 높은 카테킨류가 8~10%가 들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고혈압, 동맥경화 등에 주요 역할을 하며, 포도씨에는 해독, 살균, 항암 효과를 지닌 카테킨 성분과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혈관을 강화시키는 피크나게롤도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역시 노화를 막는 역할을 하는 리놀렌산, 올레산 등 불포화 지방산도 포도씨의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성분입니다. - 최근 포도씨의 제품에서는 OPC(oligomeric proanthocyanidin)의 추출해 많이 쓰이며, 이 성분은 비타민 C나 비타민 E보다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며 혈관을 연결하는 콜라겐을 강화시켜 혈관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 염증과 혈액응고를 줄여줘서 심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며, 각종 free radical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노화방지를 도웁니다. 또한 히스타민의 분비를 막아 콧물, 눈물 등이 나는 알러지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 NutraDex B2B에 기재된 내용은 판매자 측에서 제공하거나 학술서적 등을 통해 알려진 내용일뿐 본지의 편집방향과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원부자재 및 OEM 중개 서비스 잠정적 중단 안내
뉴트라덱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뉴트라덱스가 제공하던 원부자재 및 OEM 중개 서비스가 서비스 정비 및 개편에 의해 잠정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추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으로 다시 오픈할 예정이오니,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