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고객센터 사이트맵
      
전체   |   원료·제조   |   행정·법률   |   마케팅   |   학술   |   과월호   |   장바구니 뉴트라덱스홈 > 산업정보 > 전체
[마케팅] 시즌 개막 앞둔 다이어트 시장, 올해 승자는?
카테고리: 마케팅
파일형식: PDF 파일
페이지: 5 페이지
등록일: 2019. 02. 26
태그: 다이어트, 3월, 가르시니아, 키토산, 개별인정
가격: 3,000원
산업정보 패키지 구매
본문내용



기능식품 업계는 매년 3월을 다이어트 시즌이 개막되는 시기로 규정한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겨우내 붙은 군살들을 관리하려는 수요가 많아지기 때문. 

이 때문에 관련 업계는 2월까지 모든 준비를 마무리하고 3월에 맞춰 신제품을 런칭하기 마련이다. 

올해 다이어트 기능식품 시장은 어떤 모습으로 흘러갈까? 

뉴트라덱스가 시즌 개막을 앞둔 다이어트 시장을 살펴봤다.


3월 다이어트 시즌 개막

매년 3월은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기이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다이어트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 

실제로 네이버 검색 트렌드를 살펴보면 이 같은 분석이 타당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어트’라는 키워드에 대한 검색이 2월부터 서서히 증가하기 시작해, 3~5월에 정점을 찍는 패턴이 매년 나타나고 있는 것.(그림1. 참조) 

결국 다이어트 제품의 집중적인 판매는 3~5월이 이뤄진다고 볼 수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관련 업계는 3월에 시즌이 개막되었다고 표현한다. 

신제품에 대한 모든 기획과 준비가 이 시점에 맞춰 이뤄진다. 

올해 역시 시즌 개막을 앞두고 업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게 이뤄지고 있다.

유사자료
개별인정, 올해가 기회는 아닐까?
시즌 개막 앞둔 다이어트 시장, 올해 승자는...
[원료 포커스] 압도적 인기, 폴리페놀까지 ...
여성 겨냥 기능성엔 개별인정이 강세
[원료 포커스] 체중조절 보충제로 확고한 위...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인기 산업정보
미세먼지, 기능식품 마케팅의 핵...
시즌 개막 앞둔 다이어트 시장, ...
日 2018 OEM 인기소재는 단연 ‘...
개별인정, 올해가 기회는 아닐까?...
日 영지에 아시아가 열광한다
최신 산업정보
[원료 포커스]건강음료와 녹즙의 ...
日‘유산균’ 시장확대 어디까지?...
[원료 포커스] 소화를 돕고 피로...
개별인정, 올해가 기회는 아닐까?...
[원료 포커스] 발효 거치며 증폭...
최근 많이 본 뉴스
건강 식품 최신 트렌드 습득 통로...
경인식약청, HACCP 평가담당자 간...
환자용 임상영양식 세계시장 2025...
혈액 속 질병 원인 물질 실시간 ...
日‘유산균’ 시장확대 어디까지?...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 정책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고객센터 | 사이트맵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95-1 (청파동2가)   |   전화 : 02-3270-0114   |   FAX : 02-3270-0139   |   Email : webmaster@yakup.com
상호: (주)약업신문   |   사업자번호 : 106-81-1094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4-서울용산-02864호   |   대표자 : 함용헌